게시판
[초등부 Q.T 교재 안내]

Vineyard Sunday School 에서는 어린이들이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생각 할 수 있도록 Q.T 훈련을 합니다.

Quiet Time 의 약자인 Q.T는 성실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대하여 말씀을 토대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고, 하루를 하나님 말씀안에 살 수 있도록 일상의 등불 역할을 하게 됩니다. 

새 학기를 맞아 복사물을 사용하지 않고 어린이 각자가 Q.T 책을 구매하여 책을 가지고 Q.T 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. 

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Q.T 를 할 수있도록 도와주세요. 세 가지 방법 모두 주중에 한 Q.T 를 주일에 가지고와서 확인을 받은 후, 스티커를 받게 됩니다. 

1. 초등부 추천 Q.T 책으로 Q.T 를 할 수 있습니다.

  * 2nd Grade to 5th Grade: Seek and Explore Devotions for Kids - ZonderKidz 출판사 

  2nd to 5th 추천 Q.T 책 AMAZON LINK  

   *Kinder and 1st Grade: Our Daily Bread for Kids Jumbo - Our Daily Bread 출판사 

  Kinder + 1st Gr 추천 Q.T 책 AMAZON LINK 

2. 내가 선택한 Q.T 책으로 Q.T 를 할 수 있습니다. (한글 교재도 인정됩니다.)

3. 말씀 구절을 하루 다섯 절씩 써오기

책을 준비하는 기간을 고려하여, 9월 한 달은 초등부에서 프린트를 준비해드립니다. 

10월 부터는 프린트를 따로 하지 않게 될 예정이니, 세 가지 중 선택한 방법으로 Q.T 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질문 있으시면 언제든 알려주세요. Jennie Kim 469-909-9751 (kakaotalk ID dreamer0520)